강원도에서 유치원 및 어린이집에 강사 파견 업을 운영하시는 대표님이 연락을 주셨어요.
그분의 이야기를 듣다 보니, 영세한 교육 기업들이 COVID-19로 얼마나 많은 변화가 있었는지 느껴졌습니다.

 

이유인즉, COVID-19로 방과 후 특성화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곳들이 많이 줄어, 교육 콘텐츠를 제작하던 기업들 역시 교육 콘텐츠 개발과 생산을 중단하며 어려움을 느끼고 있었고,
이러한 변화가 교육의 질로 고스란히 연결되었다는 이야기였습니다.

 

뿐만 아니라, 프리랜서 강사, 미술학원 원장님들까지 매월 계획안을 만드는 문서화 작업부터 운영하는 기관의 컨셉에 맞는 콘텐츠 개발까지 업무 부담이 크고 큰 스트레스를 받는 분들이 검색을 통해 저희에게 연락을 주기 시작하셨어요

 

저희는 이미 학습자 성향, 기관 특성에 맞는

맞춤 교육 콘텐츠를 개발하고 있었고

 

언제든지 교육 콘텐츠를 월별로

볼 수 있는 시스템도 이미 제작되어 있었지요,

 

그분들의 고민을 해결해 줄 수 있는

솔루션이 이미 있었어요

 

좀 더 자세히 콘텐츠 멤버십 서비스 이용방법과 활용방법을 안내드리려고 합니다.

1. 멤버십 가입하기

 

6개월 동안 매월 콘텐츠 4개를 받아볼 수 있는 기본 멤버십입니다. 콘텐츠 4개는 모두 다른 주제(키워드)로 제공됩니다.

현재 멤버십 이용료는 6개월 426,600이며 [6+1개월] 이벤트 중입니다. 이벤트 기간 내 가입하시는 분들은, 7개월 동안 멤버십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연령별, 주제(키워드) 그리고 수업 대상이 다양한 경우에는 멤버십 이용료는 올라갑니다.

회원가입 시 (기관&단체)로 가입 후, 멤버십 구독하기로 결제해 주시면 됩니다. 결제 후 콘텐츠 맞춤 설계를 위해 간단한 인터뷰를 진행합니다^^

 플랜에이캠퍼스 콘텐츠 멤버십 [EVENT]

2. 멤버십 서비스 자세히 보기

 

한 멤버에게 제공된 커리큘럼 하나를 예시로 보여드릴게요

오감(퍼포먼스)프로그램으로 설계를 원하셨고, [오감2회, 드로잉1회,조형1회]로 총 4개의 커리큘럼을 요청하셨습니다.

유치원 및 어린이집에 제공되는 방과 후 미술 프로그램이 필요한 멤버입니다^^

 

[12월 만 2세(오감&퍼포먼스) 커리큘럼]

1회차 국화차와 우리 다도 문화 (오감+드로잉) 탐색주제 : 국화,다도문화

2회차 산타 마을에는 누가 살까요? (오감+조형) 탐색주제 : 루돌프,눈(스노우파우더),얼음(각설탕)

3회차 떡 하나 주면 안 잡아먹지! (오감+조형) 탐색주제 : 팥,슬라임,전래동화

4회차 조물조물 냠냠, 천사채 (오감+조형) 탐색주제 : 천사채,반찬


팥 오감 놀이 후 동화책과 연계하여 팥죽 할머니가 살고 있는 집을 드로잉하고 있어요

* 멤버십 기간 동안 매월 제공되는 것들이에요!

 

연간 계획안(멤버 별상이), 월간 계획안, 일안(교수학습지도안), 시각자료, 직접 프린트할 수 있는 워크시트가 제공됩니다.

일안(교수학습지도안)에는 level.1-3까지 동일한 키워드와 재료로 발달 수준별, 연령별로 다르게 진행할 수 있도록 담겨있습니다.

주제(키워드)가 같아도 된다면, 콘텐츠 4개로

3연령에게 수업이 가능합니다.

콘텐츠는 드로잉,만들기,오감(퍼포먼스) 등 중, 멤버가 원하는 형태의 콘텐츠를 제공해드립니다.

* 멤버십 기간 동안 재료도 함께 구매 시, 멤버십 가격에 재료 배송이 가능합니다.

 

3. 프로그램 보는 방법

콘텐츠 맞춤 설계를 위한 인터뷰를 바탕으로 설계가 완료되면, 매월 원하는 일정에 맞추어 커리큘럼을 시스템상에서 볼 수 있습니다.

 

웹상에서 멤버십 기간 동안 편하게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4. 재료 구매하는 방법

수업하는 선생님 수, 반수, 인원수를 파악하여 설계된 프로그램에 맞게 재료를 보내드립니다.

 

재료비는 선입금이며, 입금 확인 후 출고 도움드리고 있습니다. 출고 완료 시 CJ 택배로 배송되며, 업데이트된 운송장 번호로 이동 흐름을 실시간으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5. 기타

콘텐츠를 제공하는 유치원 및 어린이집, 부모님들에게 안내하실 수 있도록 브로셔 샘플과, 멤버십 가입 시, 멤버십 인증서를 보내드립니다^^ (멤버별 상이, 홍보용 브로셔는 별도 구매 가능합니다.)

 

프리미엄급 콘텐츠로 고객분들에게 만족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6. 유의 사항

1. 플랜에이캠퍼스에서 제공해 드리는 콘텐츠는 멤버십 가입자 공개(유료) 콘텐츠로 무단 캡처, 배포, 다운로드, 전송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사전에 계약된 내용으로 멤버에 한해서만 구독이 가능합니다.

2. 플랜에이캠퍼스의 멤버십 구독자분들에게는 계약된 형태에 맞는 콘텐츠만 제공하고 있습니다. 교육을 제공하는 당사자가 아닙니다. 수업과정에 발생하는 의무와 책임은 멤버에게 있습니다.

3. 플랜에이캠퍼스의 상표, 서비스표, 영업표지는 상표권에 보호받고 있습니다. 콘텐츠 멤버십 멤버에게는 콘텐츠만 제공되며, 상표, 서비스표, 영업표지 사용은 불가능합니다.무단으로 사용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